펜타센스 자일리톨캔디 19일 베이비타임즈 제2회 k클래스 참여해 큰 관심 충치캔디 충치예방 국민의소리TV 이지윤기자

2019-04-25 



펜타센스 자일리톨(penta-sense xylito) 캔디가 19일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고 두드림산모교실이 주관한 '제2회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.1 K클래스(이하 케이클래스)'에 참여해 큰 관심을 끌었다.

이날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케이클래스에서 펜타센스 자일리톨 캔디는 자사의 부수를 열고 캔디를 샘플로 맛보게 해 육아맘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.

캔디를 맛본 한 육아맘은 "너무 달지도 않고 씹지 않아도 입 안에서 잘 녹는다"며 "맛도 있고 치아 건강도 지킬 수 있어 구입하고 싶다"고 소감을 전했다.

펜타센스 자일리톨 캔디는 랜달 피트스(Randall Pitts)와 필립 커쇼프(Philip Kirchhof)가 지난 2010년에 설립한 펜타센스에서 평생 건강한 치아 관리를 돕고자 출시한 제품이다.

기존 자일리톨 캔디류 등 다른 제품들은 자일리톨 함량이 60% 내외여서 실질적인 충치예방 효과를 입증하기 어려운 반면, 펜타센스 자일리톨 캔디는 자일리톨을 94.6% 함유하고 있고 캔디 1개당 2g의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 치아 위생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게 펜타센스 관계자의 설명이다.

펜타센스 관계자는 “독일 폭스(Vox) 방송사의 혁신벤처쇼인 ‘디 훼흘러 데어 뢰벤(Die Höhle der Löwen, 사자굴)’에 참가해 쇼 진행자이자 기업가인 주디스 윌리엄스(Judith Williams)와 함부르크의 기업가 랄프 뒴멜(Ralf Dümmel)에게 혁신적 기술 및 상품성을 인정받았다”고 전했다.

이날 펜타센스는 추첨을 통해 딸기맛 자일리톨 캔디를 육아맘에게 증정했다.

수정